"이렇게 드세요" 매일 생기는 4천개의 암세포를 죽이는 평상시 먹을 수 있는 효과 확실한 음식 3가지 (+섭취 방법) :: 꿀팁 다 퍼주는 착한 언니
반응형

우리 몸은 아무리 건강한 분이라 할지라도 매일 4천개 이상씩 암세포가 생긴다고 합니다. 평상시에는 상관이 없지만 면역력이 약해질때마다 본색을 드러내는 무서운 암세포. 우리가 먹는 음식에 따라서 이 암세포를 죽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음식을 먹어야 암세포를 죽이는데 효과가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세포를 죽이는 음식 3가지

 

차가버섯

 

러시아에서는 공식적으로 암치료에 사용중이라고 하는 차가버섯. 실제로 말기 암환자의 진행속도를 늦춰주고 있으며 전이하는 것도 감소시킨다고 하니 안먹을 이유가 없겠죠?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실제로 간이 제일 먼저 약해진다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차가버섯은 간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고 간의 활성화 효소인 아르기나아제 활동에 관여하여 간기능을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만듭니다. 또한 차가버섯은 폐와 유방 그리고 자궁경부암의 암세포가 성장하는 것을 방해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차가버섯을 일상생활속에서 먹는 방법은 차가버섯을 이용하여 차로 마시는 건데요. 차가버섯은 60도 이상의 뜨거운 온도에서 좋은 성분들이 파괴되기 때문에 반드시 차가버섯을 60도 미만의 온도에서 차로 마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1잔만 드시면 됩니다.

 

강황

 

카레의 주 원료이자 샛노란 색깔로 주목받고 있는 강황은 항암효과로 뛰어나서 이전부터 치료제로 써오기도 했습니다. 인도에서는 카레를 즐겨먹기도 하고 대장암이 희귀암으로 불린다고 하니 카레가 그만큼 암세포를 죽이는데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강황 가루에 들어 있는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정상적인 세포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고 암세포만 스스로 죽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강황가루를 평상시에 섭취하는 방법은 하루 1g이내로 물에 타서 식후에 마시거나 밥을 지을때 함께 넣어서 지으시면 매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전세계에서 항암효과 채소 중 가장 좋은 식품 1위로 뽑히는 고구마는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발암물질까지 감소시킨다고 알려져 있는 고구마. 미국 연구 결과에 의하면 고구마를 매일 먹게 되면 폐암의 발병률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는 고구마에 암세포를 죽이는 항산화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을 뒷받침해 주는 결과인데요.

 

또한 고구마는 섬유질이 많은 채소이기 때문에 배변 활동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껍질에 항암효과가 좋은 물질들이 들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껍질까지 함께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