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비싼 피부과를 갈 수도 없습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100원만 투자하고 여드름 짜는 방법이 화제인데요. 이제 집에서도 안전하게 혼자 짤 수 있는 여드름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혼자 짤 수 있는 여드름
집에서 흉터가 남지 않도록 안전하게 혼자서 짤 수 있는 여드름이 있습니다. 바로 노랗게 익은 여드름은 준비물 100원만 있으면 혼자서 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드름 한 개당 100원만 있으면 충분히 집에서도 짤 수 있습니다.
준비물
- 면봉 10원 + 알코올솜 60원 + 의료용 바늘 30원
위와 같이 대량으로 구매하여 한 개당 가격으로 치면 면봉이 10원이고 알코올솜이 하나에 60원, 의료용 바늘이 30원이 듭니다.
"이것이 좋은 치약입니다" 시린이, 치석이 많은 이에 좋은 치약 한 방에 고르는 방법 (+루머 종결)
예전에 치약 끝 부분의 색깔을 보면 좋은 치약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는 루머가 떠돌아 다녔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상식이라고 판명이 났습니다. 실제로 마트에서 파는 치약은 이곳만 보
shinee85.tistory.com
집에서 혼자 여드름 짜는 방법
1.알코올 솜으로 닦기
- 손은 우선 깨끗하게 씻고 알코올 솜으로 여드름이 난 부위를 닦아줍니다.
무조건 여드름을 짜기전에 소독하는 것은 필수로 해야 합니다. 2차 감염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2.바늘로 여드름 따기
- 의료용 바늘로 여드름이 난 곳의 모공쪽을 따줍니다.
의료용 바늘을 쓰는 이유는 일반 바늘보다 튼튼하고 굵어서 여드름을 짤때 아주 좋습니다. 이때 바늘로 우리 피부의 결을 따라 여드름이 난 곳의 모공쪽을 찔러 줍니다. 너무 얕게 찌르면 안되고 노랗게 익은 여드름이기 때문에 짜다 보면 피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찔러 주시면 됩니다.
"무주택자는 반드시 보세요" 평생 거주가 가능하며 전세보증금도 정부에서 대신 내주는 전세임
전국적으로 내집이 없는 분들을 대상으로 전세임대주택 신청을 받습니다. 이번에는 전세보증금도 정부에서 대신 내주고 신용불량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풀옵션인데다가 평생 거주가 가능하다
shinee85.tistory.com
3.면봉으로 여드름 짜기
- 면봉을 하나 부러뜨려 반반씩 잡고 여드름을 짜줍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면봉 머리가 일직선이 되도록 하고 짜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흉터가 지지 않고 안에 농익은 여드름이 다 나오게 됩니다.
“단 10초만에..?!” 자동차 실내먼지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꿀팁
미세먼지로 인한 실내공기가 탁해짐에 따라 많은 분들이 하루에도 주기적으로 실내먼지를 제거해주고 있는데요. 차량안에 수북히 쌓인 자동차 실내먼지도 10초면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shinee85.tistory.com
4.알코올 솜으로 마무리
- 여드름을 다 짜고 나면 알코올 솜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면봉으로 여드름을 다 짜고 나면 알코올 솜으로 짠 부분을 닦아줍니다. 이렇게 마지막에 알코올 솜으로 닦아줄때는 약 2초 가량 지긋이 누르고 있는 느낌으로 있어주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여드름을 짠 부위에 소독약이 들어가서 마치 병원에서 소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피가 날때까지 짜야 한다
여드름을 짤 때 꼭 피가 날때까지 짜야 하는지 의문이 생기는데요. 집에서 짤 수 있는 여드름은 노랗게 익은 여드름이기 때문에 피가 날때까지 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을 덜 짜께 되면 그게 또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을 일으키는 세균이 공기를 싫어 하는데 공기가 있는 곳에서는 살 수 없습니다. 우리 몸의 핏속에는 산소가 있으니까 피가 날때까지 여드름을 짜주면 산소 공급이 되서 세균들이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게 됩니다. 가급적이면 노랗게 익은 여드름은 피가 날때까지 짜주시면 여드름이 빨리 좋아지게 됩니다.
“매달 30% 월 2만원 할인받으세요” 신청 안하면 안주는 나만 몰랐던 전기요금 복지할인제도(+신
이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옵니다. 지구온난화가 진행이 되면서 여름은 계속 더워질 전망이고 에어컨을 필수로 틀어야 살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렇게 필수 가전제품인 에어컨을 틀게 되면
shinee85.tistory.com
압출후 연고는 발라야 한다
여드름을 짜고 나서 많이들 바르시는 것이 바로 후시딘인데 후시딘은 내성이 강한 연고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후시딘을 바르는 것보다는 크레오신을 바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단, 크레오신을 바를때에도 물파스처럼 되어 있으니 그대로 얼굴에 문대지 마시고 면봉에 크레오신을 묻혀서 얼굴에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발라주고 난 후에 따로 습윤밴드를 붙이지 않는 것이 더 빨리 나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것은 꼭 주방에 놔두셔야 재물복이 터집니다” 부잣집 주방에는 반드시 있다는 재물운을 상
재물운은 노력이 따라야 하지만 어느정도 집안 분위기에 따라 간다고 합니다. 이는 얼만큼 풍수지리에 맞게 살고 있는지와 연관이 있으며 인테리어와도 관련이 있는 것이 재물인데요. 오늘은
shinee85.tistory.com
“남친이 매일 코박고 맡아요” 왠만한 대한민국 남자의 99%가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역대급
더운 여름 꿉꿉한 냄새는 아무리 샤워를 한다해도 없어지지 않습니다. 특히 빨래에서 나는 쉰내가 골칫덩이인데요. 이러한 경우에 쓰기 좋은 여자 향수들이 있습니다. 원래 내 살냄새 같이 느껴
shinee85.tistory.com
“바세린 어디까지 써봤니?” 미국에서 유행중이라는 바세린 이색 활용 방법 (+5가지)
우리가 흔히 쓰는 바세린은 보습의 활용으로만 쓰고 있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질감이 매우 질퍽하고 촉촉해서 건조한 날씨에도 딱인데요. 오늘은 미국에서 유행중이라고 하는 대다수의 사람
shinee85.tistory.com